현장 문서 관리 시스템

현장 문서 관리 시스템

Key Benefits

본사/현장 간 빠르고 정확한 데이터 연계 및 업무보고 체계 마련
현장 정보 포탈 구축을 통한 현장 협업 및 환경개선
데이터 연계 및 통합관리를 통한 중복입력 방지 및 취합 데이터 표준화


Key Features

현장 시스템 통합 로그인
현장 시스템간 데이터 연계 및 통합관리
시공/시운전 현황 모니터링
각종 현정 정보, 문서현황 등의 협업 정보 관리
문서관리(서신문서, 시공자료, 설계문서)
작업일보, 서진문서 관리
사업별 시스템 기반 자료관리 통한 신규 사업에 대한 효율적 대처 가능


Discipline

현장 문서관리 기반의 통합 시공정보 포탈 시스템으로 본사 현장 간 데이터 연계로 협업 업무 체계의 기반이 마련되며, 현장 시스템간 데이터 공유로 중복입력의 문제점, 관리기준 모호했던 부분들이 표준화 된다. 최근 대형된 플랜트공사에서 체계적인 현장 협업관리는 필수사항이 되어가고 있다.